주차시간이 너무 짧아요!!!
- 작성자
- 정세정
- 작성일
- 2026년 6월 1일 14시 27분 20초
- 조회
- 113
안녕하세요. 수영하시는 분들에게는 주차시간이 너무 짧아요! 수영은 수영 전 후 모두 샤워를 해야하는데 수영강습시간 1시간이면 수영 강습 전 후로 30분 밖에 없어서 매우 촉박합니다... 샤워실도 비좁아서 매번 줄을 서야하는데... 줄 서서 샤워하고 옷입고 나오기 급급합니다. 주차시간을 2시간 > 2시간 30분으로 늘려주실 수는 없나요? 2시간 15분만 되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2시간은 진짜 너무너무 짧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