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서브비쥬얼

묻고답하기


컨텐츠

주차시간이 너무 짧아요!!!

작성자
정세정
작성일
2026년 6월 1일 14시 27분 20초
조회
113
안녕하세요. 

수영하시는 분들에게는 주차시간이 너무 짧아요!

수영은 수영 전 후 모두 샤워를 해야하는데

수영강습시간 1시간이면

수영 강습 전 후로 30분 밖에 없어서 매우 촉박합니다...

샤워실도 비좁아서 매번 줄을 서야하는데... 줄 서서 샤워하고 옷입고 나오기 급급합니다.

주차시간을 2시간 > 2시간 30분으로 늘려주실 수는 없나요? 

2시간 15분만 되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2시간은 진짜 너무너무 짧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