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서브비쥬얼

묻고답하기


컨텐츠

[Re] 주차시간이 너무 짧아요!!!

작성자
국민체육센터
작성일
2026년 6월 2일 9시 14분 7초
조회
138
안녕하십니까.미추홀구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홈페이지 묻고답하기를 통해 주신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현재 숭의2동 제7 노외 주차장은 운영 방침에 따라 관리되고 있으며,
· 운영시간은 08:00 ~ 19:00
· 이 시간 내에 주차하실 경우 일반 이용객은 1시간 무료,
· 체육센터 이용 회원은 2시간 무료가 부여됩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해 주신 것처럼 수영 전후 샤워와 준비 시간이 필요하고, 특히 샤워실이 붐비는 경우 실제 이용 시간은 부족하다고 느껴질 수 있다는 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이용하시는 주차장은 체육센터 전용 주차장이 아닌 ‘노외 공영주차장’으로 지역 전체 교통관리 차원에서 일괄적으로 운영하는 시설입니다.
체육센터 전용 주차장은 센터가 직접 회원 편의를 고려하여 조정할 수 있지만 
노외 주차장은 회원 무료주차시간을 개별적으로 늘리기는 어려운 상황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국민체육센터 안내데스크( 032-225-2071)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